Microsoft는 목요일에 Copilot에 대한 새로운 인공 지능(AI) 기능을 소개했습니다. Copilot Vision이라는 이름으로, 이제 AI 챗봇이 사용자가 온라인에서 하는 일의 맥락을 보고 이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레드먼드에 본사를 둔 기술 대기업은 Copilot이 Microsoft Edge 브라우저에 액세스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비전 지원 챗봇은 이제 사용자가 탐색하는 웹사이트와 웹 페이지를 모니터링한 다음, 메시지가 표시되면 특정 명령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현재 미국 내 일부 Copilot Pro 구독자에게 미리 보기로 제공됩니다.
Microsoft Copilot Vision
Windows 제조업체는 AI 기반 챗봇 Copilot을 PC 경험의 최전선으로 끌어올리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이전에는 PC에서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된 AI 에이전트를 공개했고, 이제 블로그 게시물 에 따르면 Copilot에 브라우저 관련 활동을 기반으로 사용자 질의에 답할 수 있는 또 다른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주목할 점은 Copilot Vision이 에이전트 기능이 아니기 때문에 AI가 사용자를 대신하여 조치를 취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Copilot Vision은 사용자가 Edge 브라우저에서 보는 것의 전체 맥락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와 요소를 보고, 텍스트를 읽고, 심지어 탐색 버튼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비전 지원 챗봇은 화면 하단에 표시되며 사용자는 프롬프트를 입력하거나 말할 수 있습니다.
AI가 할 수 있는 일을 살펴보면, 질문에 답하고, 텍스트를 요약하고 번역하고, 요청 시 페이지의 특정 부분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Copilot Vision이 게임 도우미 역할도 할 수 있고, 사용자가 GeoGuessr와 같은 게임을 하는 방법을 이해하도록 돕고, 온라인에서 체스 게임을 하는 동안 팁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이 기술 거대 기업은 Copilot Vision이 사용자가 알아야 할 중요한 정보를 지적하여 박물관에서의 외출을 계획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사용자의 필요와 선호도에 따라 적절한 제품을 추천하여 사용자가 쇼핑하는 데 도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에 대해 Microsoft는 Copilot Vision이 전적으로 옵트인 방식이며 사용자가 언제 켜고 언제 끄는지 결정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AI는 사용자가 원하지 않는 것을 볼 수 없습니다. 또한 AI와의 모든 대화 데이터는 각 세션이 끝나면 삭제됩니다. 그러나 Copilot의 응답은 기록되며 회사의 안전 시스템을 개선하는 데 사용됩니다.
Microsoft는 Copilot Vision이 퍼블리셔의 데이터를 캡처, 저장 또는 사용하여 AI 모델을 훈련하지 않는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새로운 기능의 안전성을 개선하기 위해 외부 테스터(레드팀) 그룹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Copilot Vision은 현재 미국 내 Copilot Pro 구독자 중 제한된 수에게 출시 중이며 Copilot Labs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특히 Vision은 현재 선택된 웹사이트에서만 작동하며 기능은 점진적으로 확장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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